여행/가벼운 여행

제주도 호박다방 소품샵 갬성카페 브런치카페 애월더선셋 카페추천

지향하다 2021. 5. 18. 22:45
반응형

 

아침겸점심으로 브런치를 먹으러 출발했습니다😆

브런치 장소는 SNS에서 유명한 #애월더선셋 이라는 곳으로 갔습니다!

애월더선셋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곽지리 1381

 

#물뜰에쉼팡 리조트에서 차로 10분정도 거리니 한번 방문해보세요!

 

애월더선셋 위쪽에 차를 대면 감성핸드메이드 소품샵이 있어서 한번 구경하러 들어가봤습니다!

 

 

완전 큰 댕댕이가 있는데 무서운 분들을 위해 주의 문구가 붙어있습니다!

전 댕댕이들 완전 좋아해서 몇번 쓰담쓰담해줬어용

 

 

 

들어가면 아기자기한 핸드메이드 제품들이 쭉 진열돼있습니다 ☺

 

 

해변에 어울리는 옷도파네요

 

 

 

저는 작은 화산석 팔찌를 샀답니당🥰

소품샵에서 살짝 내려오면

 

 

 

이렇게 멋진 제주도 뷰가ㅠㅠㅠ

 

 

이 길을 따라 내려오면 바로 카페가 있습니다

 

 

 

가격대는 좀 있어서 신중하게 골랐답니다

 

 

 

갬넝사진 찍기 좋게 소품들이

진열돼있습니당ㅎㅎ

 

 

 

저희가 주문한 브런치세트메뉴에요!

3단 브런치 + 커피 2잔이죵

저희가 3명이서 갔는데 이 세트가 4만얼마짜리인데 음료를 하나 더시켜야한대서 벙쪘는데

사장님?매니저?분이 괜찮다고하셔서 그냥 저렇게 먹었답니다

 

 

1단은 오믈렛과 감자무스

 

 

 

2단은 콥샐러드!

 

 

 

3단은 야채볶음과 바게트빵 스튜 어묵느낌나는

소시지까지 가격은 눈물났찌만 맛은 넘있었답니다😂

그리고 3명이서 먹었지만 양도 나쁘진않았어요!

딱 적당히 맛있게 먹었어용

 

 

 

일단 뷰맛집이라는거....

사진찍으려고 많이 기다리시더라구요

서핑하시는 분들 시원해보였구용

 

 

 

노트20사길 정말 잘했어요

사진들 화질이 ㅎㄷㄷ 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