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걸어서 국토대장정

걸어서 국토대장정 5일차 충주시에서 쉬어가기

지향하다 2021. 5. 13. 19:14
반응형

어제 충주시 양성면에 고생끝에 도착하고 휴드라이브인텔에서 묵었습니다!

 

#양성면숙소 로 진짜 완전 추천드려용!

저희 4명 각자 방에 묵어서 45000원으로 할인해주셨는데

오 좀 가격 쎄다...생각하고 방에 들어갔는데 노우2....넘 좋았어요

일단 월풀 욕조 있는거 합격쓰

여기서 한시간 넘게 몸 녹였어요....

따순물도 콸콸콰라랄

 

모든 것이 깨끗 - 완벽-

사장님도 최고 친절하시고 저희가 귀찮게도 했는데 아침 먹는 곳까지 추천해주셨어요

 

pc작업해야 할 거 있어서 필요했는데 굳굳👍

넘 홍보용 글같은데 #내돈내산 입니다ㅋㅋㅋㅋ

 

 

침대 전기장판도 진짜 금방 뜨끈해지고 어매니티도 센스있게 1회용 스킨로션도 있었어요!!!

충주양성면이나 #충주한옥골목 가시는 분들이라면 진짜 추천드립니당ㅎㅎ


 

11월 6일 금요일이 밝았습니다.

발 통증이 지속된 팀원 한분은 어젯밤 카톡으로

안녕을 고하시고 아침에 떠나셨더라구요🥲

남은 세명은 서로 오늘은 좀 쉬어가는게 어떨까요? 의견을 모아 쉬기로 결정했습니다.

 

느즈막히 일어나서 호텔사장님이 추천해주신

우리 곤드레밥 청국장집에 왔어요! 역시 로컬 추천을 받아야해욤ㅋㅋㅋ

 

 

곤드레밥 플러스 청국장을 먹으려다가 제육볶음에도 국물을 주신다길래

제육볶음으로 3인분을 주문하고 진짜 배부르게 먹었어요ㅋㅋㅋ

반찬도 정갈하고 제육볶음과 청국장? 국물도 끝내줬어요!

허기진 한분은 두그릇도 먹었답니다ㅋㅋㅋ

지갑 귀엽쭁

페루 쿠스코에서 산건데 이렇게 가볍게 들고 다닐때 좋아요ㅋㅋㅋ

충주시내까지는 버스로 15분 정도여서 쉬는 김에 시내버스를 탔습니다!

원래 충주시내는 계획에 없던곳이어서 버스타도 될것같았어용

 

버스 광고 마치 우리 병원에 안오면 때릴거야!!!!!

이런 느낌쓰라서 찍어봤어요.

이...이게 바로 문명의 맛....!!!!

충주 시내 도착해서 이것 저것 사고 스벅에서 티타임두 가졌답니당ㅎㅎ얼죽아들

카페인중독인데 카페인 공급받으니 좀 살것같더라구여

 

이마트 들려서 저녁에 먹을 것좀 사공~~

 

숙소 가는 길에 이렇게 예쁜 꽃구경도 했어요ㅎㅎ

ㅋㅋㅋㅋㅋㅋ와 아직도 이런 노래방이 있는게 신기해서 찍었어요.

밀레니엄 시대.., 나 거의 5살때 동네에 있던 노래방같은데 무슨 느낌인지 아시나요?

막 방마다 무슨 에일리언? 우주선? 뭐 그런 컨셉들이 있었던것같은데 ㅋㅋㅋㅋㅋㅋ신기했어용ㅎㅎ

근처 코인세탁방에 가서 빨래도하고 건조도 하고왔어요ㅎㅎ

그리고 셋이 조촐하게 파티하고 수다도 떨다가 내일을 위해 재정비를 했습니다.

아마 오늘 쉬어서 내일 더 힘들지도 모르겠네요. 일찍 자야겠어요.

 

다음화에!

반응형